• 최종편집 2024-03-18(월)

수도권
Home >  수도권  > 

실시간뉴스

실시간 기사

  • 부천 신중동, 미쓰발랑코 장학금 전달
    지난 3월 신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윤태선)는 관내 음식점인미쓰발랑코(대표 이은숙)에서 후원하는‘2023년 미쓰발랑코 장학사업 전달식’을 개최했다.   미쓰발랑코 장학사업은 2018년부터 현재까지 매월 음식점 수익금의 일부를 기탁받아 총 2,160만 원의 기금을 조성하고 관내 저소득가정 모범청소년 56명에게 장학금을 후원했다.     미쓰발랑코 이은숙 대표는 그동안 나눔천사로 알려져 왔다. 2016년 6월에 나눔가게로 인증받은 미쓰발랑코는 매월 돼지고기 두루치기 10인분을 현물 기탁해 관내 취약계층 가구에지원하는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안기고 있다.   또한 신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이자 삼신광고 윤태선 대표는 후원 활성화를 위해 지난 21년부터 장학사업에 동참했고 “더불어 살아가는 참된 의미를 느끼게 해주는 미쓰발랑코 장학금이 마치 내 자녀에게 주는 것처럼 기쁘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김원경 신중동장은 “우리 청소년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학업을 수행하여 지역사회의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미쓰발랑코 이은숙 대표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관내 자원 발굴과 복지증진을 위해 앞장서 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도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 수도권
    2023-04-11
  • 부평로타리클럽, 부천 상동에 정성 담은 밑반찬 전달
    부천시 상동(동장 홍성관)은 지난 17일 부평로타리클럽(회장 이정진)에서 돼지불고기 등 직접 만든 밑반찬 5종 25세트를 상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후원받은 밑반찬은 고시원 거주자 등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부평로타리클럽은 지역 어르신을 비롯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에는 상동의 고시원 거주자 등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반찬을 마련했다.   이정진 부평로타리클럽 회장은 “송내역과 상동역을 중심으로 고시원 거주자가 많다고 이야기를 들었다”며 “작은 나눔이지만 정성 담긴 반찬이 그분들에게 온기가 되어 힘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정미 상동 복지과장은 “손수 반찬을 만들어 주신 부평로타리클럽에 감사를 전하다”며 “1인 가구 등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수도권
    2023-02-22
  • 익명의 기부천사, 저소득 20가구 온열전기매트 지원
    중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3일 익명의 기부자가 겨울나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구를 위한 이웃돕기 물품으로 100만원 상당의 온열전기매트 20개를 중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익명의 기부자는 자신의 인적사항이 알려지는 것을 극구 사양하며“유난히 추운 올 겨울에, 난방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기탁 의사를 밝혔다. 이 물품은 겨울철 소외되고 어려운 관내 홀몸어르신 등 취약계층 20가구에 전달됐다.   후원물품을 전달받은 임○○씨(67세)는“날씨가 추워지면서 바깥 외출이 줄어들고, 쓰던 전기매트가 고장이 나 걱정이었다”며 “이렇게 지원을 해주시니 한결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을 것 같아 안심이다”고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장상순 중동행정복지센터 복지과장은“이웃사랑에 동참해 주신 익명의 기부자님께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까지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수도권
    2023-01-10
비밀번호 :
작업수행시간 :: 0.43889093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