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10-21(목)

트바로티 김호중 팬 경기밴드 부천 아리스, 독거노인 이불 전달

10월 1일 11시 부천 시청에서 독거노인 78분에게 김호중의 사랑을 담은 따듯한 이불을 전달하는 행사

댓글 11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1.10.02 21:44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가을을 맞아 서울을 비롯하여 여러지역에서 김호중 팬들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데 부천도 팬들의 응원이 뜨겁다. 김호중 팬을 지칭하는 '아리스'와 지역 이름을 복합한 경기밴드 부천아리스는 회장 홍순랑과 스터디 선생님 안숙현을 비롯해 130여명이 서로를 챙기며 김호중을 팬으로서 응원하고 있다. 지난해 한 부모 가정 김치 후원에 이어, 이번 김호중 생일을 기념하여 10월 1일 11시 부천 시청에서 부천시 복지위생국 김정길 국장에게 부천 독거노인 78분에게 전해달라고 김호중의 사랑을 담은 따듯한 이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2021 9월사본 -DSC_37241.jpg
왼쪽부터 스터디선생님 안숙현 복지위생국 김정길 국장 홍순랑 회장

 

올겨울 그분들이 긴 겨울밤 김호중의 사랑이 담긴 이불로 찬 바람은 막아내고, 외로움과 고독, 그리고 아픔은 포근히 감싸 봄의 새순처럼 거뜬히 건강하게 봄을 맞으라는 의미로 이불을 후원하였다. 이불 전달식을 마친 부천 아리스는 더 많은 분에게 전달하지 못하는 것을 아쉬워 하며 행사를 마무리하였다. 코로나로 인해 많은 아리스가 함께하지 못한 것이 아쉬웠지만 11월에 있을 한 자녀 가정 김치 전달에는 많은 아리스가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만들어 보자는데 의견을 모았다.

 

당신과 함께 한 모든 순간이 아름다웠고, 더 아름다울 ‘우리家’  

김호중 공식 팬카페에 들어가면 대문에 걸려 있는 문장이다. 이 문장은 김호중과 사랑에 빠진 팬들의 현재 진행형인 러브스토리를 나타낸 문장이다. 트바로티 김호중은 성악가였다. 그러나 지금은 가수다. 김호중이 가수가 된 것은 그의 팬들인 아리스를 만나서라고 그가 팬들에게 보내는 편지에 썼다. 그 문장은 김호중의 팬들에 대한 최고의 헌사며 사랑 고백이다.  김호중의 이 고백은 김춘수의 ‘꽃’이라는 시가 활짝 피어나는 순간이기도하다. 하나의 몸짓에 지나지 않았던 서로를, 서로 이름을 불러 주어서 서로에게 우주에 한송이 밖에 없는 꽃이 된 것이다.


2021 9월noname01.png

  

트바로티 김호중과 아리스라는 꽃.

아리스를 만나서 비로소 가수가 되었다는 말인데 지금껏 어느 가수가 팬에게 이런 헌사를 바쳤던가. 이 고백을 통해 자신을 한없이 낮추고 팬을 아주 고귀하고 높은 곳으로 올려놓았다. 이런 헌사를 받는 아리스들의 자부심과 행복감은 깊고 뜨겁다. 

지난해 9월 10일 대체 복무를 시작한 김호중의 팬은 현재 12만 명을 눈앞에 두고 있다.  활동하지 않는 공백기임에도 김호중에 대한 팬들의 사랑은 식기는커녕 더 뜨거워졌다. 팬도 더 늘었다. 문화계에서도 기이한 현상이라고 한다. 

김호중이 카페에 평균 1주일에 한 번이나 두 번 보내오는 편지를 팬들은 기린 마냥 목을 빼고 기다린다. 기다리던 군사우편이 오면 대부분 중년을 넘어선 팬들은 소녀 시절에도 써보지 못한 연애편지를 구구절절이 누에고치 명주실 뽑아내듯 뽑아낸다. 웃음, 눈물, 탄복, 감탄, 설렘, 행복, 감사가 글에 넘쳐난다.

  

2021 9월사본 -DSC_37171.jpg

 

가을 낙엽들처럼 시들어 퍼져있을 연배들이 나이를 잊고 시인이 되고, 수필가가 되어 팬카페에 글을 쓴다. 그림을 그려 올린다. 사진을 찍어 올린다. 어찌 된 일인지 아리스 모두가 아티스트다. 김호중이 깔아 놓은 멍석 위에서 신명 나게 노느라 나이를 잊었다.  팬카페의 시월은 내내 잔칫날이다. 10월 2일이 김호중의 생일이기 때문이다. 아리스에게는 또 하나의 멍석이 생긴다. 생일에 맞춰 길을 여는 김천의 김호중 소릿길이다. 김호중 소릿길에 아리스의 상징인 보랏빛 물결과 함께 소녀 시절로 돌아 간 아리스들의 맑고 드높은 웃음소리가 넘쳐 날 것이다.

 

2021 9월사본 -DSC_37481.jpg

  

김호중은 무명이고, 자신이 어려웠을 때도 재능기부를 비롯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후원을 쉬지 않고 해왔다. 현재 군 대체 복무 중임에도 3월부터 서울의 한 보육원에 매달 300만 원씩 후원하고 있다. 이런 김호중의 선한 영향을 받아 전국의 12만여 아리스들은 본인들의 지역에 낮은 곳을 찾아 후원이나 봉사를 하고 있다. 앞으로 펼쳐질 김호중과 아리스의 ㅡ‘우리家’ ㅡ 러브스토리도 기대해 본다.

 

정리/위화 부천.

사진/홍명근.

 

 

태그

전체댓글 11

  • 04703
안숙현

김호중 넘사벽 자랑스러운 내가수입니다 언제나 함께합니다 경기밴드 아리스님들 축복합니다

댓글댓글 (0)
권은숙

김호중 님의 선한영향력을 이어가는 아리스님들께 감사드려요.

댓글댓글 (0)
한명애

김호중 31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선한영향력의기부천사 김호중
그의팬 아리스라 행복합니다
모두들 수고하셨어요

댓글댓글 (0)
최미자

김호중 고품격 목소리로 언제나 행복을 주시는 가수님도 늘 행복하시고 선한영양력을 이어가는 울아리스 모두 감사하고 수고하셨어요

댓글댓글 (0)
노화순

김호중 의. 아리스
부천아리스님들
좋은일 하셨네요
선한영향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댓글댓글 (0)
장금이

코로나로 인해 우울한시기에 김호중 가수을 만나 많이 행복하고 그런 에너지 듬뿍주신 우리의 국보급 가수 김호중 님 항상응원하고 사랑합니다ᆢ부천아리스 사랑합니다ᆢ

댓글댓글 (0)
정채순

김호중 군백기에도 이상무 가수를 닮아 선행도 고급지고 품격을높인 부천아리스 자랑스럽습니다

댓글댓글 (0)
김광숙

김호중님의 생일을 축하드리며 부천 아리스의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

댓글댓글 (0)
이아네스

김호중with아리스
선한영향력과 함께
김호중 세계로 만개 하리 빈체로

댓글댓글 (0)
한성희

김호중가수의 선한 영향력이 부천에서도 이불로 꽃 피웠군요.
대단한 가수와 팬들의 선행에 감동받았습니다.
가수를 본받은 팬들의 선한 영향력이 전국 방방곡곡으로 이어지길 기대합니다.

댓글댓글 (0)
정성희

김호중의 선한 영향에 아리스도 함께 합니다. 경기 밴드 부천 아리스 열응에 존경을 표하며 소리 천재 자랑스러운 내 가수 꽃길을 걷도록 잘 닦고 기다릴게요 만개하소서 빈체로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트바로티 김호중 팬 경기밴드 부천 아리스, 독거노인 이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