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부천예총 송년예술제 및 부천예술상 시상식"
"2023년 부천예총 송년예술제 및 부천예술상 시상식"이 7일 부천시의 8개 문화, 예술 과련 협회와 개별 예술, 문학 단체 회원들과 함께 송내어울마당에서 개최되었다.
예년의 경우 매년 부천시내의 뷔페식당에서 개최 되었으나 금년에는 송내어울마당에서 진행하여 이채를 띄었다.
조용익 부천시장, 최성운 부천시의회 의장을 비롯 김경협(부천갑), 김상희(부천병),서영석(부천정),설훈(부천을) 국회의원과 이음제 국민의힘 부천갑 당협위원장, 김주삼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박순희 도교위원장, 송혜숙 의원, 윤단비 예결위원장, 임은분 재문위원장, 장성철 의원, 정창권의원 ,최의열 의원 등 부천시의원들과 이재영 경기도 의원, 경기도국악협회 백운석 지회장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조관제 이사장, 등이 자리했다.
오은령 부천예총회장은 인사말에서 "금년 어려웠던 한해를 함께 이겨 낸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동시에 오늘의 자리가 예술인 들의 꿈을 다지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했다.
한편 2023년 부천 예술발전에 기여한 "부천예술특별공로상"에서 장혜정 한국음악협회부천지부사무국장이 부천시장상을 염동기 한국미술협회부천지부장이 부천시의회 의장성에 선정되어 각각 조용익 부천 시장과 최성운 부천시의회 의장으로 부터 상장을 수여받았다.
또한 2023년 "부천예술상"에는 고정곤(미술), 김성배(문인), 김지현(연극), 박순희(연예예술), 성하덕(사진), 안병준(음악), 오한별(국악), 지하은(무용) 등 8명이 수상했다.
한편 2023년 부천예술 공로상에는 강연아(무용), 배효미(연극), 백춘자(국악), 송년옥(미술), 신영주(사진), 양용석(음악), 전복희(연예예술), 최유식(문인)등 8명이 수상했다.